<시론> 김건희는 주가조작 내부자"김건희는 도이치모터스 제품 및 디자인전략팀 이사..비상근이든, 무보수직이든 김건희는 내부자"김범수가 주가조작을 설사 진짜 했다고 김건희만큼 했을까? 그런데 김범수는 바로 구속이고 여사님은 끽해야 쩐주라잖아. 법불아귀라고. 웃기지마라. 아귀같은 놈들. 닥치고 검찰개혁!
'SM 주가 시세조종' 혐의로 23일 구속된 카카오 창업자 김범수 경영쇄신위원장과 김건희씨가 과거 교류하던 모습. 법원 "증거인멸과 도주의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1. 김건희는 도이치모터스 제품 및 디자인전략팀 이사였다. 국민의힘은 "이사로 활동한 것은 맞지만 비상근·무보수직이었다”라고 했었다. 국힘 해명이 사실이라고 하더라도 비상근이든, 무보수직이든 김건희는 내부자였다.
2. 주가조작에서 내부자는 가중처벌된다. 내부자가 자기 회사 정보를 이용해 외부세력과 결탁해서 주가조작으로 엄마와 합쳐 대략 23억원을 챙겨먹었다면 그를 단순 쩐주로 봐야 하나, 내부 공범으로 봐야 하나?
3. 게다가 김건희는 검찰이나 법원기록 등에 따르면 통정매매를 직접 했고 4. 주가조작선수 이모씨에 따르면 권오수회장이 직접 소개해 준 쩐주이기도 했으며 5. 권오수와 같이 있는 자리에서 “신한투자증권에 돈이 10억 원 정도 있는데 그걸로 주식을 사봐야겠다”라면서 주가조작선수에게 주문을 내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6. 이는 뉴스타파가 법정진술과 검찰기록을 통해 모두 사실 보도를 한 것인데 7. 검찰과 한국언론은 이 모든 것을 다 뭉개고 김건희는 닥치고 "쩐주", 쩐주니까 방조범 정도로 이제 손 볼 수도 있는데 그마저도 조사하는 것도 감사하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8. 사실상 범죄행위를 하고도 늘 성공의 기억만 갖고 있으니 김건희는 세상 무서울게 없어진게다. 9. 얼마나 세상이 같잖으면 도이치모터스 회사 내부에서 주가조작을 한 권오수의 아들을 취임식에 초대하겠는가? 10. 얼마나 세상이 같잖았으면 대통령 영부인이라는 권한은 없고 책임만 있는 자리에 앉아서도 여당 비대위원장에게 내가 지난번에도 사과했는데 그때도 지지율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사과하라면 할게라는 정치공학적 계산만 가득찬 문자질을 할 수 있었겠는가?
11. 거기에 자신의 행위에 대한 윤리적 반성이나 성찰이 있나, 아니면 국민에 대한 미안하고 죄송한 감정이 드러나나 12. 그따위 문자를 은근슬쩍 언론에 흘려 공개하면서 그 문자로 여당 전당대회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민심은 역시 가볍고 경박하고 천박하기 그지 없을 것이다고 생각하는 판단력으로 대통령 부부가 정치를 대하고 있으니 나라 꼴이 제대로 돌아가겠는가?
13. 국민이 주권자로서 대접받는다는 생각이 드는가? 14. 그래 우리들은 개돼지인 것이다.
15. 그들의 머릿속에는 적당한 미디어스핀으로, 적당한 정치공학으로, 적당한 댓글팀으로 적당히 리모트컨트롤 가능한 개, 돼지. 김건희 부부가 어떻게 끝나는지가 한국사회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다. 개, 돼지가 아닌 사람들의 노동의욕은 소진되고, 애국심은 고갈될 것이다. 인구도 줄어들지만, 긍정적으로 나라를 위해 공동체를 위해 신명나게 일하고 싶은 인구가 급격히 줄어든다면. 그야말로 망국의 지름길이다. 한국은 망조로 가고 있다.
16. 3년후? 그건 마치 전쟁후 복구와 같은 상황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의 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건희는 주가조작 내부자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