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국 2014/10/19 [07:10]

    수정 삭제

    미국에서도 보면 한국인은 별종
    중국인, 일본 삼들은 모이라 하면 잘 모이는데 .. 에휴 좋은 걸 주려고 모이라 해도 안 모이는별종이 바로 한국인 이지요
  • admin 2014/10/19 [08:10]

    수정 삭제

    살인을 한 사람의 父情 - 실화입니다.
    올레티비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마이파더 - 우리가 고결한 자들의 가슴에서는 찾을 수 없는 따뜻함은 밀양의 수채구멍을 비추이는 빛속에 있다는 생각을 퍼뜩 해 봅니다.
  • 해외파 2018/07/28 [03:07]

    수정 삭제

    미국, 유럽에서 수십년 고등 교육 직장 사업 다 해 보고 느낀 점은 한국은 주입식 교육에 지들린 사회, 중국인도 감탄하는 조희팔 같은 다단계 사기꾼 천국, 30년 고교 동기에게 사기 당하면서도 정이 표현하는 나라. 미친 나라 , 부족 사회 인가? 인간 사회에 유토피아는 없다. 그런데 독일이 사기꾼이 2%ㅇ;면 한국은 90%가 반 사기 거의 사기군 천국이지. 정도의 차이인데 그 정도가 무시할 수준 아니다. 실제 선진국과 말로 구호만 외치는 한국은 마치 북한과 같은 겉보기 치례에 눈감고 아웅하는 개짓으로 천년전부터 그랬다. 일본이 과거사를 왜곡한다면 한국은 치욕적이고 부끄러운 역사를 미화하는 것이지. 이걸을 이해를 못하면 한국 쇄내 주입식 교육와 구호에 좀비가 된 증거 이다. 그런데 해외에서 몇 개월만 격어 보면 상식적이고 논라적인 자는 알 것이다. 모른다면 이미 한국 ?은 사회에 좀비이다. 6.25때 꼴치에서 3번째로 못 사는 나라가 박 대통령의 강압적인 정책으로 대만을 벤치 마케팅해서 새을을 운동으로 기형적으로 좀 경제 성장을 해서 부작용 투성인게 지금 드러나나다. 미국 좋은 점은 배척 나쁜 점은 따라 하기로 미국 속국 같은 나라. 명나라를 아버지 나라 섬기던 조선, 지금은 중국 무시파와 미국 찬양파. 명나라는 지어준 동방 예의 지국??????. 겉으로 보면 일본이 더 예의 바르지(속이애 어따든...) 한국은 속도 건방 예의도 없고 인터넷 문화만 봐도 알지. 지 표현의 자유 되고 남은 안되고. 내가 하면 로~~~멘스 남이 하면 불륜. 한국 사회에 진리이지. 새종 대왕이 한글을 한자를 바탕으로 천민을 위해 만들대 말아서.. 높은말은 있어도 일본처럼 겸양어 없어. 나이 많은 자는 아무나 보고 식당 종업원이니 지니가는 사람에게 갑질 밤말. 한국 사회가쓰레기 인것을 증명하고도 남지. 민족이라는 개념은 100년 되지 않았다. 알몸만 가지고 중국인, 한국인, 일본인 구별 하기 힘들다. 보통 말하는 형태 , 몸차림, 화장술로 사람들은 구별하지. 착착 속에 사는 한국 사회. 북한을 보라 남한의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것리 보인다. 좀비 교육, 사이비 천국..YOU WILL SEE THAT SHIT NEAR FUTURE!!!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9